주식 스터디방✏️ OPEN!! 체스랑 ✨같이 주식 공부할래?

다들 삼성전자, sk하이닉스 사서 수익이라던데.. 나도 주식 시작해야 되나?

아묻따 매매하는 것도 한 두번이지~ 시장이 어려울 땐 어떻게 해야되지?

뉴스에서는 이 종목이 좋다고 하던데.. 내가 사면 왜 떨어지나?

주식 용어도 어렵고 재무며 공시며.. 뭐… 공부해야 될 것이 너무 많아..

누가 핵심만 딱 정리해서 알려 주면 좋겠는데..

스스로 공부하지 않으면 불리한 시장에서 살아 남으려면 우리에게 필요한 건 뭐다?? 최소한의 지식!! 시장의 흐름부터 쉽게 이해해보는 연습부터 하는게 어떨까요?

혼자 공부하려면 시간도 그렇고 공부해야 할 양도 어마어마하죠~ 중요한 것만 쏙쏙!!

‘모두의 주식’ 체스와 함께 기초부터 차근차근 함께 공부하실 분들!!

👇👇👇아래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스터디방 무료입장신청이 가능합니다!!👇👇👇