
5월은 푸르구나~~
5월 시장 수급 쏠림의 심화로 인해

힘든 장이었죠?
하지만 가족방은 이와중에도
추격매수나 단타같은걸 하지 않아도
수익 잘 쌓아가고 있는걸 결과로 확인 할 수가 있네요^^

잘 쌓아둔 현금 비중 토대로 5월 잘 보냈고
여전히 또 잘 유지중인 현금 비중을 토대로
6월 한달도 넉넉하게 쌓아가는 포트폴리오 구성 해보도록 하겠습니다😁
5월도 너무 고생 많으셨고
항상 수고스럽게 기간수익 남겨주신분들 모두 감사합니다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본 콘텐츠는 무료로 제공중입니다.
콘텐츠가 마음에 드셨나요?
“모두의 주식” 체스 주식학교 무료 정보방에서 더 많은 콘텐츠를 만나보세요!

